NCAA 무료 대학 미식축구 픽 3주차

축구

우리의 프로 핸디캡 선수들은 현재 대학 미식축구 3주차에 더 많은 우승자를 뽑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. 다음은 웨스트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간의 오늘 밤 경기입니다. 우리가 선택을 마치는 즉시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됩니다. 우리는 지금까지 시즌 초반의 성공을 바탕으로 계속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.

웨스트 버지니아(-16) VS. 메릴랜드: 웨스트 버지니아는 잠재적인 챔피언십 시즌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 해외축구 무료중계 방송되는 목요일 밤 대결에서 메릴랜드를 방문합니다. Mountaineers는 전국적인 노출로 인해 추가로 펌핑될 적대적인 메릴랜드 홈 관중을 직면할 것이므로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을 시작하기 위해 많은 양의 Steve Slaton이 뛰는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. Terrapins는 2-0으로 출발하며 이 팀은 헤드맨 Ralph Friedgen의 훌륭한 코칭 덕분에 항상 플레이하기 어렵습니다.

웨스트 버지니아는 지난 3번의 회의에서 평균 12점 차로 승리했습니다. 등산가들은 지금까지 런을 멈추는 데 능숙하며 공을 깊이 던질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한 QB Jordan Steffy에게 큰 압박을 줄 평범한 메릴랜드 돌진 공격을 처리해야 합니다. 결국, Mountaineers는 메릴랜드가 처리하기에는 너무 많은 공격을 받았습니다. 웨스트 버지니아는 또한 도로에서의 13-3 ATS를 포함하여 지난 26개의 로드 게임에서 20-6 ATS입니다. 반면 메릴랜드는 현재 16-50 ATS 홈 렛다운 시나리오에 서 있습니다. 선발: 웨스트버지니아(-16)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